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모든 게 너로 시작돼"‥레이디스 코드, 'FEEDBACK' 바라는 사랑

기사입력 2019. 05. 16 18:00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레트로 콘셉트로 돌아와 데뷔 초 모습을 보여준다.

레이디스 코드는 1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FEEDBACK'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무려 2년 7개월 만에 컴백했다. 앞서 '갤럭시', '더 레인'으로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보여줬다면, 이제는 다시 레이디스 코드가 자신있어 하는 레트로 펑키로 돌아왔다. 데뷔 초 펑키 스타일로 인기를 얻었던 만큼, 그때의 느낌을 재현한다.

타이틀곡 'FEEDBACK'은 뉴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다. 베이스 라인과 기타 리프로 귀를 사로잡으며, 여기에 멤버들의 톡톡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완벽하게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했다. 과거 '예뻐 예뻐', '나쁜 여자'를 즐겨들었던 대중들이라면, 충분히 좋아할만한 곡.

이번 곡은 사랑을 대하는 당당하고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곡이 끝나갈 무렵, 애슐리가 제목인 'FEEDBACK'을 넣어서 부르는 가사는 중독성을 일으킨다. 사랑에 빠진 이들이 상대에게 사랑의 답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모습이 공감을 불러온다.

'FEEDBACK' 뮤직비디오에서 애슐리, 소정, 주니는 한층 물오른 미모와 레트로 느낌의 의상으로 경쾌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뮤직비디오 초반 원테이크 기법을 사용해 촬영한 장면도 멤버들의 매력을 살려줘 인상적이다.

이런 내 모습은 처음인 것 같아/조금 낯설은 기분이 좋아 첨 느끼는 느낌 난 좋아/니가 나에게 끝내 다가오길 바래/난 기다려 피드백 늦지않게 해줘/always thinking of you

너무 어려운 걸 너무 담백한/여유로운 너의 표정에/나만 조급해 더 갖고 싶은걸/넌 아무것도 모르겠지만 no no no!!!

다시 한번 레트로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 과연 이번에도 레이디스 코드의 새로운 시도가 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