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김우빈, 건강 회복中 근황 포착‥조인성-이광수-도경수 등과 日여행

기사입력 2019. 05. 19 10:31
리얼라이프
★주름완화와 탄력까지 '코리아나'7종세트 '8만원대'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김우빈/사진=헤럴드POP DB


배우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중 건강 회복 중인 근황을 전했다.

지난 18일 김우빈이 김포국제공항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포착된 사진에 따르면 검정색 벙거지 모자에 마스크로 얼굴을 모두 가린 채 이동하고 있는 모습이다. 모델 출신답게 남다른 기럭지와 청청 패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우빈은 이날 평소 절친으로 유명한 배우 조인성, 배성우, 이광수, 도경수(엑소 디오) 등과 일본에서 휴가를 즐기고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중앙

사진=방송화면 캡처


지난 13일 김우빈은 절친 조인성과 함께 석가탄신일 기념 법륜스님이 지도 법사로 있는 정토회의 봉축법요식 현장에 있는 모습이 전파를 타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모았던 바 있다.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은 후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해 왔던 김우빈의 많이 건강해진 모습에 네티즌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함께 더해진 복귀 기대감에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헤럴드POP에 "김우빈이 현재 건강을 회복 중"이라며 "아직까지 정해진 바가 없다.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바라고 있다"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김우빈은 지난 1월에도 한 차례 복귀설에 휘말렸던 터. 그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화제는 대중들의 김우빈을 향한 애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건강 회복 중인 만큼 전보다 한결 밝아진 김우빈이 비인두암을 완치하고 건강히 돌아오길 바라본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