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드론축구' 쿨 이재훈 "드론 경력, RC헬기부터 20년 정도"

기사입력 2019. 05. 21 11:27
이미지중앙

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쿨 이재훈이 드론 경력이 20년이 넘었다고 전했다.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소재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가든호텔에서는 히스토리 채널 신규 예능 ‘드론 축구: 하늘 위의 스트라이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독고찬 PD, 쿨 이재훈, 개그맨 문세윤, 방송인 홍진호, 가수 두리가 참석했다. 모델 한현민은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드론 축구’는 분야도 나이도 다른 멤버들이 모여 연예이 드론 축구단을 결성해 남다른 에너지의 팀워크로 실제 드론 스포츠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 어벤져스처럼 다방면의 재능을 가진 멤버들은 ‘드론스컴트루’라고 직접 팀명을 짓고, 5인 5색 캐릭터와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

‘드론 축구’에서는 자칭 ‘드론 덕후’ 이재훈, ‘예능 대세’ 문세윤, ‘뇌섹남’ 홍진호, 모델 한현민, ‘미스트롯’에 출연해 화제가 된 두리가 모여 드론 축구계의 어벤져스가 되기 위해 전국 특훈을 떠난다.

이재훈은 "드론을 시작하게 된 게, RC헬기를 20년 전부터 날렸다. 그동안 박살낸 게 많다. 그 경험이 헛되지 않도록 팀에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ICT 이색 스포츠인 드론 축구를 톡톡 튀는 조합으로 재미있게 풀어나갈 본격 4차 산업혁명 예능 ‘드론축구’는 오는 26일 일요일 밤 10시 히스토리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