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비욘세 더빙 등장"…디즈니 '라이온 킹', 30초 킹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9. 06. 12 17:28
리얼라이프
★주름완화와 탄력까지 '코리아나'7종세트 '8만원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라이온 킹'이 ‘날라’ 역의 비욘세 더빙이 최초 공개되는 압도적 30초 킹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라이온 킹'은 아버지를 잃고 왕의 자리에서 쫓겨난 ‘심바’(도날드 글로버)가 ‘날라’(비욘세)와 친구들과 함께 점차 성장하면서 진정한 왕의 자리를 되찾기 위한 압도적 여정을 보여주는 레전드 그 이상의 위대한 불멸의 대작.

공개된 '라이온 킹' 30초 예고편은 ‘날라’ 역의 세기의 탑스타 비욘세의 더빙이 최초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그녀만의 독보적인 보이스로 펼쳐지는 이번 영상은 불멸의 대작이자 전설의 귀환을 알리는 압도적 스케일 그 이상을 보여준다. 특히 ‘심바, 네 자리를 찾아야지. 너가 왕이야’의 대사는 이 영화의 정체성을 알리는 단 한 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왕의 자리에서 쫓겨난 ‘심바’가 자아를 되찾고 왕의 자리를 다시 오르기까지 험난하고도 놀라운 여정의 서막을 알린다. 더욱이 영상 마지막에는 영화의 신스틸러 ‘티몬’(빌리 아이크너)과 ‘품바’(세스 로건)’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라이온 킹'은 '아이언맨', '정글북' 존 파브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디즈니 사상 최고의 제작비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전세계 최고의 탑스타 도날드 글로버, 비욘세, 치웨텔 에지오포, 세스 로건 등 완벽한 더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존하고 있는 최고의 영화음악가 한스 짐머와 엘튼 존 음악이 선사하는 웅장한 음악의 대향연은 그야말로 올 여름 스크린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라이온 킹'은 1994년 애니메이션 만으로도 북미 및 전세계에서 당시 최고 흥행 기록과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을 세우며 이 기록은 아직까지도 역대 북미 G등급(국내 전체 관람가)의 역대 흥행 기록인 전설로 남아 깨지지 않았다. 뮤지컬에서도 역대 브로드웨이 뮤지컬 사상 최고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제는 영화로 진검승부를 펼칠 디즈니 대작 '라이온 킹'은 올 여름 전세계 극장가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유일한 ‘흥행킹’의 탄생을 예고한다.

올 여름 흥행 전설이 될 압도적 블록버스터 '라이온 킹'은 북미에서는 오는 7월 19일, 국내에서는 7월 중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