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윤시윤→홍수현까지"..'2019 SOBA' 시상자 라인업 배우 군단 총출동[공식]

기사입력 2019. 06. 25 09:06
리얼라이프
★커피만 마셔도 살이 빠진다?! 빼자카페 리얼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대한민국을 빛내는 최고의 배우들이 시상자로 합류, 축제의 위상을 높인다.

오는 8월 22일(목)과 23일(금)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9 SOBA’)’는 시상자 2차 라인업을 공개해 국내외 한류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시상자 라인업은 다채로운 작품에서 존재감을 떨치고 있는 명품 배우들의 합류가 돋보인다. 먼저 빈틈 없는 연기력으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윤상현, 훈훈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면모로 작품은 물론, 예능까지 장악한 윤시윤, 신들린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는 천상 배우 배수빈,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고준이 시상자로 낙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장르를 불문한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배우들도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도회적인 분위기와 청순미를 겸비한 내공 있는 배우 홍수현, 기품 있는 아우라와 남다른 카리스마로 매 작품마다 빛을 발하고 있는 왕빛나, 흡인력 있는 연기와 함께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신소율이 시상자로 나서 시상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배우 강예원,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독보적인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이유비,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신스틸러로 떠오른 장진희까지 매력 가득한 배우들이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2019 SOBA’는 전세계에 K팝의 위상을 떨치고 있는 가요계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지난해 개최된 ‘2018 SOBA’에는 그룹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뉴이스트W, 마마무 등이 참석, 각양각색 무대로 완벽한 축제의 장을 펼쳤다.

이번 시상식은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 최장 기간 진행되는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내 행사로 진행되며, 지난해와 달리 양일간 개최된다. 이에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탄탄한 구성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백분 만족시킬 전망이다.

‘2019 SOBA’는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아 진행한다.

사진 제공: 2019 SOBA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