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은지원, '불나방' 라이브 영상 공개..27-28일 솔로 단독 콘서트 기대↑

기사입력 2019. 07. 12 14:10
리얼라이프
★커피만 마셔도 살이 빠진다?! 빼자카페 리얼특가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은지원이 ‘불나방’ 라이브 영상을 통해 대체 불가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오늘(12일) 오후 2시 은지원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는 새 정규 앨범 ‘G1’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은지원은 시크한 블랙 셔츠에 화려한 체인 목걸이를 매치해 패션 센스를 뽐냈다. 다양한 예능 활동을 통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은지원은 웃음기를 덜고 진지한 모습으로 래핑을 선보였다.

은지원은 실제 음원을 방불케 하는 랩 실력과 ‘불나방’을 상징하는 포인트 안무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은지원 타이틀곡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트랙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불을 향해 달려드는 불나방’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지난달 27일 발매한 은지원 솔로 정규앨범 'G1'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태국 등 11개 지역에서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와 함께 국내 대표 공인 음악차트로 꼽히는 가온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G1’은 가온차트 27주차 리테일 앨범 차트(오프라인 앨범 소매점 판매량 기준 차트) 1위, 타이틀곡 '불나방'은 BGM,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총 3관왕에 등극했다.

솔로 힙합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은지원은 오는 27일(토) 오후 6시와 28일(일) 오후 5시, 양일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열며 팬들과 만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