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팝업★]송병준 누구? #김민주 前 남편 #에이미 삼촌 #'꽃보다 남자' 제작

기사입력 2019. 08. 08 10:1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배우 김민주의 재혼설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전(前)남편 송병준 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 대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7일 김민주의 재혼 소식이 전해졌다. 특히 김민주는 재혼 당시 송 대표에게 직접 재혼 소식을 알렸고, 송 대표가 이를 축하해줬다는 사실이 알려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김민주와 송 대표는 '학교2'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1월 19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가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말, 결혼 4년 만에 합의하에 이혼했다. 당시 김민주의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송병준 대표와 김민주는 약 3개월 전인 지난해 연말 합의하에 이별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김민주의 재혼 소식에 송 대표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1960년생인 송 대표는 연세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졸업, 미시간대학교 인류학 박사과정을 마친 인재. 송 대표는 지난 2006년부터 드라마 제작사 그룹 에이트의 대표로 드라마 제작에 나섰고 '내일도 칸타빌레' '꽃보다 남자' '궁' '사임당 더 히스톨' 등을 제작했다.

또한 송 대표는 상습 마약 투약으로 강제추방된 방송인 에이미의 삼촌으로 알려져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