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당당하고 잘못 아니라 생각"…솜해인, 양성애자 커밍아웃 이유

기사입력 2019. 08. 13 10:49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솜해인이 양성애자임을 커밍아웃을 한 이유가 화제다.

지난 7월 31일 Mnet '아이돌학교' 출신 가수 솜해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hu chu My girlfriend"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솜해인이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볼뽀뽀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솜해인은 "나의 예쁜 그녀 My lovely girl"이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사진 역시 공개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당신은 레즈비언인가"라고 궁금해 했고, 솜해인은 "저는 양성애자다. 그리고 현재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제 여자친구는 머리가 숏컷이고 그저 제 여친의 스타일이다. 제 여자친구한테 '남자냐 여자냐'라고 묻는 건 애인 입장에서 좀 속상하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미지중앙

사진=솜해인 인스타그램


솜해인은 양성애자 커밍아웃을 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고, 솜해인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떤 계기라기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성향을 이 직업을 이유로 숨기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저는 당당하고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커밍아웃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언젠가는 고백을 하고 커밍아웃을 해야지 생각했는데 지금 여자친구가 있는데 숨기고 싶지 않고 당당해지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솜해인의 팬들은 솜해인의 용기 있는 행보에 응원을 보냈고, 솜해인 역시 "괜찮다.아무렇지 않다. 걱정, 응원 다 너무 고맙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솜해인을 향한 비난 역시 만만치 않아 세간의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솜해인은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에 솜혜인으로 출연했지만 중도 퇴소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