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프듀X101' 이세진, 첫 단독 팬미팅 추가 공연까지 매진 '티켓파워 과시'

기사입력 2019. 08. 14 07:25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프로듀스X101’ 이세진이 놀라운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세진이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의 2회차 공연 추가를 확정시킨 가운데, 지난 13일 오후 추가 티켓 예매가 진행됐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극적으로 성사된 2회차 공연인 만큼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순식간에 매진됐다.

앞서 ‘THE 세진’은 지난 7일 1회차 팬미팅 티켓 오픈 당시에도 뜨거운 관심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달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 이후 처음으로 공식적인 자리를 마련한 터라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세진은 독립영화 ‘우리엄마’,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그날의 커피’, ‘연애포차’ 등을 통해 연기 행보를 펼쳐왔다. 이후 ‘프로듀스X101’에 출연, 방송 내내 상위권의 순위를 유지한 이세진은 TOP 20에 꼽히며 생방송까지 진출했다. 아쉽게 데뷔조에 합류하지 못했지만 꾸준하게 팬들과 소통하며 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세진은 오는 18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