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첫방D-day]김태호PD의 '같이 펀딩', 유준상→노홍철과 MBC 日 예능 살릴까

기사입력 2019. 08. 18 07:30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명진 기자]김태호 PD가 일요일 밤 예능으로 돌아온다.

오늘(18일) 오후 6시30분 MBC 새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이 첫 방송된다.

‘같이 펀딩’은 혼자서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

‘같이 펀딩’은 각양각색의 가치가 담긴 장르 불문의 아이디어들이 실현되는 과정을 지켜보며,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더 나아가 펀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같이 펀딩’에는 MC 유희열과 1차 라인업 유준상-유인나-노홍철을 비롯해 이들의 아이디어에 함께 공감할 정해인-강하늘 등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출연진들도 등장할 것으로 전해진다.

광복절 후 18일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될 유준상의 3.1 운동 100주년 기념 ‘국기함 프로젝트’는 역사 강사 설민석과 함께 대한민국의 역사를 다시 돌아보고, 우리나라를 지키기 위해 희생한 이들의 마음을 ‘태극기’와 ‘국기함’을 통해 한 번 더 되새기는 시간을 마련해 줄 예정이다.

유인나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오디오북’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그녀는 배우 강하늘과 함께 서로의 인생책을 나누고 함께 읽고 듣는 등 따뜻한 위로로 가득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노홍철은 ‘소모임 특별전’을 통해 다양한 이들과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눈다. 서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주고 받는 대화를 통해 공감하고 교감하는 마법 같은 순간들은 누구나 그들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소모임 특별전’에는 배우 정해인이 시청자와 같은 입장으로 직접 참여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같이 펀딩'은 오는 18일 오후 6시30분에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