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바비킴 '불후의 명곡' 이치현 편 출격‥또 다시 우승 차지할까

기사입력 2019. 08. 17 15:25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소울 대부’ 바비킴이 또다시 우승에 도전한다.

오늘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치현 편’에서는 청춘과 낭만이 가득한 시절로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추억의 밤’을 선곡한 바비킴은 지난 7월27일 방송된 ‘윤시내편’에서 ‘사랑이란’ 곡으로 426표를 얻어 쾌속의 3연승을 거두며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어 또다시 우승을 차지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바비킴은 컴백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TV, 라디오는 물론 드라마 카메오 출연까지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만나고 있다. 더욱이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펼쳐질 ‘바비킴 콘서트 <사랑… 그 놈>을 앞두고 있다.

이와함께 god 멤버인 손호영과 김태우가 유닛그룹 ‘호우’로 출격해 ‘집시여인’을 선보였고, 뮤지컬로 인연을 맺은 가수 테이와 뮤지컬 배우 최재림은 ‘다 가기 전에’를 선곡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완벽한 호흡과 압도적인 성량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은 얻었다고. 또한 대표 알앤비 가수 문명진이 ‘당신만이’, 루키 발라더 박시환이 ‘그대’,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의 유회승이 ‘사랑의 슬픔’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사진_스타크루이엔티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