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팝업★]"서로 향한 깊은 신뢰"…수현, 美 기업인 차민근과 열애 중(종합)

기사입력 2019. 08. 22 09:15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이미지중앙

배우 수현 / 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배우 수현이 기업인 차민근(미국명 매튜 샴파인)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22일 한 매체는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는 차민근 씨와 수현이 친구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수현과 차민근 씨는 서로의 부모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리며 진지하고 신중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이날 헤럴드POP에 “수현 씨는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라며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는 입장을 밝혀오기도 했다.

수현의 연인으로 알려진 차민근 씨는 한국에서 태어난 직후 미국으로 건너가 성장했다. 뉴욕에서도 창업 경험을 가지는 차 대표는 위워크의 초기 멤버이자 아시아 진출을 이끈 실력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공유 경제 이슈와 관련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위워크는 부동산업계의 ‘우버’로 불리는 세계적인 코워킹 스페이스 분야 공유기업으로, 현재 세계 23개국 77개 도시에 30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해 9월 3일 개점한 10호점 종로타워점을 비롯해 광화문, 을지로, 테헤란밸리, 여의도 등 서울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진출해 있다. 코워킹 스페이스는 사무실을 나누어 쓰는 개념으로 공유경제 분야에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플랫폼이다.

배우 수현은 유년기를 미국에서 보냈으며 이화여대 국제학부를 졸업하고,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에 입상하며 데뷔했다. 이후 2006년 SBS ‘게임의 여왕’으로 연기에 데뷔, ‘도망자 Plan.B’, ‘브레인’, ‘7급공문원’ 등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또한 2015년 마블의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한 뒤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도 합류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은 국내에서 주연드라마인 ‘키마이라’에 합류하며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