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펜타콘 여원X유니티 이현주,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속 상큼 케미

기사입력 2019. 09. 01 17:02
이미지중앙

사진=밤부네트워크 대나무숲tv 제공



[헤럴드POP=이지선 기자]여원과 이현주가 상큼 케미를 뽐냈다.

1일 밤부네트워크 측은 ‘어서오세요,마녀상점’의 단체 포스터와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근 기리보이 프로듀싱의 ‘접근금지’로 활동 한 연예계 대표 연기돌 펜타곤의 여원과 그룹 활동 UNI.T(유니티) 이후 배우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 이현주가 상큼한 케미를 뽐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서오세요,마녀상점’은 파일럿부터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 고민을 해결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다룬다. 특히 기존 하이틴 웹드라마와 달리, ‘마녀상점’과 ‘마녀’라는 판타지 요소를 넣었다는 것이 가장 눈에 띄는 차별적 요소.

또, 파일럿부터 본편 제작까지 연계된 드라마인 만큼 기존 파일럿 주인공들과 새로 추가된 주인공의 만남이 발휘할 시너지에도 남다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펜타곤 ‘여원’은 전국체전 유도 메달리스트 ‘성우’로 등장하며, 유니티 ‘이현주’는 학교로 전학 온 마녀로 등장해 기존의 하이틴 웹드라마에서 못보던 색다른 판타지적 요소를 보여줄 예정.

한편 탄탄한 스토리와 신선한 마케팅 방식이 접목된 ‘어서오세요,마녀상점’은 오는 9월 10일 매주 화,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 ’대나무숲tv’에서 오리지널 드라마로 선 공개 될 예정이며, 유튜브 ‘대나무숲tv’에서는 9월 18일부터 매주 수,일요일 오후 7시에 공개 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