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똥강아지들' 소유진, ♥백종원 일상 최초 공개 "백선생님 저런 모습 처음 봐"

기사입력 2019. 09. 08 15:05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9월 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플러스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에서 MC를 맡고 있는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 세 자녀의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SBS플러스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은 순수한 두 친구인 아이와 강아지가 만나서 천천히 마음을 열고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100% 무공해 힐링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표 다둥이맘 소유진이 MC로 나서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세 자녀 백용희(6세), 백서현(5세), 백세은(2세)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소유진은 지인의 반려견을 하루 동안 돌봐주기로 했지만 막상 막내 세은이가 강아지를 무서워하며 가까이 다가가지 못하고 일정 간격을 유지하는 ‘밀당 작전’을 펼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빠 백종원의 일상도 프로그램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아침부터 막내딸 세은이와 놀아주고 아이들과 다정하게 영상통화를 하는 모습을 통해 영락없는 딸바보 아빠의 면모를 보인다. 이에 MC 서장훈은 무서운 백 선생님의 저런 모습은 처음 본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부엌도 볼 수 있다. 한 벽면을 가득 채운 전 세계에서 공수한 각종 소스들이 공개되자 출연진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한다. 소유진은 그동안 SNS를 통해 보여주었던 음식 솜씨도 뽐내 눈길을 끈다.

최초로 공개되는 소유진과 백종원 그리고 세 자녀의 일상은 9월 8일 오후 7시 40분 SBS플러스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