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주간아' 역대급 얌얌송 애교→'백 투 더 데뷔' 핫 무대 모음집까지...아이돌 입덕문 활짝[종합]

기사입력 2019. 09. 11 17:42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이미지중앙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주간아이돌'이 추석을 맞아 K-POP 아이돌들의 입덕유발 영상을 총공개했다.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추석특집으로 꾸며져 하이라이트 영상부터 미방분 영상을 대공개했다.

광희, 조세호, 남창희 3MC는 한복을 입고 등장해 "입덕문을 활짝 열어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주간아이돌' 시그니처 애교송 '얌얌송'을 펼치는 아이돌들의 모습이 등장했다. 역대급 애교로 3MC를 녹인 오마이걸 효정부터 몬스타엑스의 주헌까지 이제껏 볼 수 없는 깜찍함을 드러냈다. 특히 평소 팬들 사이에 '황제'라 불리는 뉴이스트 민현은 팬들을 위해 근엄함을 내려놓고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이어 '입덕문' 베스트 영상에서는 여자친구의 예린부터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등장했다. 여자친구의 예린은 상큼한 모습부터 고혹적인 모습은 물론 앞구르기까지 하는 노력도 불사했다.

ITZY의 류진은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부터 이효리의 '유고걸'을 비롯해 다양한 팝송까지 찰떡 소화하는 댄스로 광희에게서 "카멜레온 같다"는 감탄을 자아냈다. 레드벨벳은 명실상부 엔딩요정답게 다채로운 표정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동안 편집실에서 나오지는 않았지만 방송하지 않기에는 아쉬운 '주간아이돌' 미방분 영상이 공개됐다. 첫 번째 미방분 영상의 주인공은 DAY6였다.

3MC는 DAY6의 제이에게 차력쇼를 제안했다. 제이는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장난감 기차를 보며 웃었다. 이어 제이는 무거운 기차를 끄는 마임을 보여 멤버들에게서 짠함과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미방분 영상의 주인공은 ITZY였다. ITZY는 소소한 개인기 코너를 진행했다. ITZY는 유나의 세대 초월 개그부터 리아의 유연성 개인기, 예지의 코끼리코 돌기, 류진의 입 안에 홈런볼 많이 넣기 등 다채로운 개인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 미방분 영상의 주인공은 NCT 해찬이었다. 3MC는 "해찬이 N행시 장인이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N행시를 제안했다. 이어 해찬은 '재민'으로 "재민아 우리 함께하자. 민머리가 될 때까지"라는 N행시로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또 3MC는 "NCT DREAM 노래 제목으로 N행시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해찬은 '사랑한단 뜻이야'로 N행시에 도전, 완벽하게 성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추석 특집 '모두를 사로잡은 섹시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몬스타엑스 셔누는 '힙송'에 맞춰 화려한 골반댄스를 췄다. AB6IX의 박우진은 각종 곡에 맞춰 세상의 모든 섹시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 CIX의 배진영이 치명다크 매력이 가득한 섹시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다음은 '어디에도 없는 저세상 텐션'을 뽐낸 아이돌들의 순간이 담긴 영상이었다. 러블리즈의 미주와 지수는 노브레인의 '룩셈부르크'로 저세상 텐션을 보여주며 좌중을 폭소케 했다. 미주는 말가면을 쓰고 폭주했고 지수는 양동이를 뒤집어 쓰고 엄청난 흥 텐션을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이 밖에도 '주간아이돌'에서만 볼 수 있는 데뷔 무대 재현 코너 '춤신춤황! 백 투 더 데뷔!'의 핫했던 무대 영상 모음집이 공개됐다. 하성운은 '에너제틱', '켜줘' 등 '워너원 댄스 모음'을 통해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아이즈원은 검은 수트를 입고 남다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라비앙로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러블리즈는 교복을 입고 'Candy Jelly Love'를 부르며 청순발랄의 정석을 보여줬다. NCT DREAM은 보타이와 반바지를 찰떡 소화하며 소년미를 뽐내며 'Chewing Gum' 무대를 꾸몄다. 몬스타엑스는 데뷔 무대보다 한층 더 성장한 섹시 카리스마가 담긴 '무단침입' 무대를 선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