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인싸력 충전 완료"…'퍼펙트맨' 조진웅, 흥 폭발 현장스틸

기사입력 2019. 09. 11 18:45
리얼라이프
★바쁜아침 굶지말고 간편하게, 단호박밀크밀 반값특가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퍼펙트맨'이 조진웅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현장 스틸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등장만으로도 스크린을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충무로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조진웅이 이번에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코미디로 돌아왔다. 매번 캐릭터와 완벽 일체되는 맞춤형 연기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여 온 연기대가 조진웅이 '퍼펙트맨'에서 선보일 캐릭터는 바로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이다. 얼핏 보면 스릴러 또는 느와르 장르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비주얼의 소유자이나, ‘영기’는 매 순간 흥이 넘치고 인생 한탕을 꿈꾸며 살아가는 자유분방한 인물이다.

조진웅은 본래의 진중한 성격과는 다른 ‘영기’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Bruno Mars의 ‘Uptown Funk’를 테마송으로 사용하며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의 에너지는 물론, 현장 분위기까지 끌어올렸다.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부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장난스러운 제스처까지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서는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조진웅은 강렬한 비주얼과는 달리 유쾌한 흥과 인싸력 넘치는 ‘영기’ 캐릭터를 통해 전에 없던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유쾌한 흥신흥왕의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배우 조진웅의 현장 스틸로 기대감을 더하는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