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몸캠-벗방 루머 해명 "오해 말아달라"

기사입력 2019. 09. 16 07:25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이미지중앙

'박서아TV' 캡처



[헤럴드POP=천윤혜기자]BJ 박서아가 몸캠 루머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다.

최근 박서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에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서아는 "저는 올해 1월 8일에 아프리카 방송을 처음 시작했다"며 "아프리카를 시작하기 전에 국내 어떤 다 플랫폼에서도 방송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박서아라는 이름이 제 본명이며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전부터 있었다"고 말하며 "얼마 전에 안 좋은 일이 있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데 저는 벗방을 한 적도, 몸캠을 한 적도 없다. 태어나서 그런 일을 해 본적이 한 번도 없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신분세탁을 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더 이상 오해하지 말아 달라. 말을 안 하고 있자니 오해가 커지더라. 걱정해하시는 팬분들이 많았다"고 오해를 멈춰주기를 당부했다.

박서아는 자신의 오해를 풀기 위해 팔에 있는 점 역시 공개했다. 그는 "이 점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고,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며 "제가 그런 방송을 한 적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해 추측과 억측은 삼가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서아는 지난 2011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1월 유튜버로 전향해 '박서아 TV'를 개설했고 다양한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 중이다. 하지만 그가 과거 다른 이름으로 노출 방송 등을 진행했다는 루머가 번졌고 박서아는 고통을 호소하다 개인 방송을 통해 결국 심경을 표출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