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비X소유, 콜라보곡 '시작할까, 나'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 깜짝 공개

기사입력 2019. 09. 18 10:19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가수 비와 소유가 특별한 콜라보의 비하인드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K-POP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THE LOVE OF AUTUMN '시작할까, 나'의 녹음실 메이킹 영상을 기습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비와 소유가 녹음실에서 음악에 집중한 모습이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시원한 블루 니트로 셔츠로 각각 멋을 낸 비와 소유는 훈훈한 비주얼로 매력적인 선후배 케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입가에 유쾌한 미소를 선사했다.

소유는 "'FOR THE LOVE OF IT' 프로젝트는 자신의 꿈 혹은 하고 싶은 일에 있어서 최선을 다해서 함께하는 그 순간을 사랑하자는 프로젝트"라면서 "이번 신곡 '시작할까, 나'는 남자친구랑 드라이브할 때나 데이트를 준비할 때, 나가러 가기 전에 들으면 좋지 않을까 한다"며 곡과 어울리는 순간을 이야기했다.

비 역시 "여러분들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고 어떻게 보면 가을에 아주 최적화된 노래"라며 "'여러분들이 시작할까, 나'라는 곡에 많은 사랑을 해주실 거라고 생각한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펩시 콜라보 프로젝트에 관해서도 소유는 "펩시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하게 돼서 너무나 영광이고 개인적으로 비 선배님의 목소리를 좋아하는데 콜라보를 하게 돼 기쁘다"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고, "앞으로도 좋은 곡들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고 싶다"며 앞으로의 다짐을 밝혔다. 비는 "이번 펩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서 즐거웠고 소유씨와도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재밌는 작업이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특별한 소감을 덧붙였다.

비와 소유가 합류하며 화제를 모은 신곡 '시작할까, 나'는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 진행하는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가을 편으로, 무엇인가 시작할 때의 설렘을 두 사람의 목소리로 담아냈다. 해당 곡은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비는 올해 데뷔 19년 차로, '태양을 피하는 방법'. 'It's Raining', 'Rainism', '널 붙잡을 노래', 'La Song' ‘최고의 선물’ 등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세계 한류 문화를 알리는데 도약점이 된 글로벌 스타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현재, 비(정지훈)는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에서 열연 중이다.

소유는 2010년 그룹 씨스타로 데뷔해 'Loving U', 'Touch My Body', 'SHAKE IT' 등을 발표하며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이후 2017년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기우는 밤'을 시작으로 '까만밤' 등을 선보이고 각종 드라마 OST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등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비와 소유는 지난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AUTUMN '시작할까, 나'를 공개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