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더 높게 던져"‥레이디스 코드, 일상서 얻은 자유 'SET ME FREE'

기사입력 2019. 10. 10 18:00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레트로로 다시 한번 히트를 노린다.

레이디스 코드는 10일 오후 6시 미니앨범 'CODE#03 SET ME FREE' 전곡음원과 타이틀곡 'SET ME FRE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5월 'FEEDBACK'으로 약 2년 7개월 만에 컴백했던 레이디스 코드는 5개월 만에 빠르게 컴백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레트로 펑키 콘셉트에 이어 이번에도 레트로로 돌아와 굳히기에 들어간다. 뉴트로 열풍과 함께 레트로 바람을 불러일으킬 준비가 됐다.

타이틀곡 'SET ME FREE'는 그루비한 바이브와 EDM 편곡이 합쳐진 곡이다. 인트로의 펑크 기타 리프, 벌스의 트랩 비트가 인상적이며, 구성 자체가 긴장감과 해방감을 극대화 한다. 게다가 과거 'CODE#01 나쁜여자', 'CODE#02 PRETTY PRETTY'를 잇는 세계관이라는 점이 인상적이다.

가사는 진부한 일상에서 벗어나 맞이하게 된 완전한 자유와 해방감을 담았다. 그속에서 레이디스 코드가 찾아낸 새로운 꿈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뮤직비디오에서도 레이디스 코드는 자유롭고 강한 여성들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감정 나는 멈출 수 없어/그곳에 있을 물음/그 답을 나는 하고 싶은 걸/뭔가 다른 떨림을 원하는/내 앞에 어느새 나타나/그 미소가 따스히 날 부를 때/머뭇거림 없이 따라갈래/널 따라갈래

날 더 높게 던져 Set Me Free/자꾸 커져 네가 여기저기 너야/이 흐름의 끝에 내 모습이/Big Question?/Give me one more, that/Give me one more, that/Baby want you/날 깨워줘/눈 뜨게 알려줘 널

이외에도 총 4곡이 실려있다. 소소한 하루에 비춰진 희망을 담은 'NEW DAY', 팬들을 위한 첫 팬 송 'NEVER ENDING STORY',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JASMINE', 지난 완전체 타이틀곡 'FEEDBACK'까지 꽉 채웠다.

이번에도 레이디스 코드의 레트로는 통할까. 레이디스 코드가 레트로 장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