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사랑 참 바보같던"‥김필, 변해가는 ♥담은 공감甲송 '사랑 둘'

기사입력 2019. 10. 10 18:00
리얼라이프
★가을에 챙겨 먹으면 더 좋은 추천푸드7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김필 '사랑 둘' MV 캡처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 김필이 돌아왔다.

오늘(10일) 오후 6시 김필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 둘'이 베일을 벗었다. 김필의 '사랑 둘'은 2016년 발표한 미니앨범 'from Feel'의 수록곡 '사랑 하나'의 연작으로, 우리의 소중한 사랑의 모양이 자연스럽고 진솔하게 변해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김필의 자작곡.

'사랑 둘'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김필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깊은 가을의 감성을 극대화했으며,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 적재가 기타 연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덤덤하게 읊조리는 김필의 목소리와 공감가는 가사는 눈길을 끈다.

"응 잘 지내는거 같아 난/네게서 아주 조금씩 나를 비워내고 있으니/뭐 가끔은 네가 그리워/유난히 오늘 밤처럼 잠이 쉽게 들지 않는 날에는"

"늘 다퉜었고/늘 욕심내던 그런/아픈 일들만 생각나다가/왜 오늘따라 좋았던 일만 떠오르는지"

"사랑 참 못참았던/사랑 참 바보같던/사랑 네가 아니어도/될줄 알았던 사랑 사랑/뭐 더 달라진건 없어 난/늘 혼자라는 일상이 조금 낯설어진 것 밖에"


김필은 JTBC '비긴어게인3'는 물론 KBS2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독보적 목소리로 존재감을 드러냈던 바. 가을에 딱 어울리는 보이스를 가진 김필의 컴백에 벌써부터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콩크리트 같은 음원차트 속에서 김필이 빛을 발할 수 있을지도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김필의 새 디지털 싱글인 '사랑 둘'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