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금메달처럼 살 것"..강남♥이상화, 김연아→유인영 등 축하 속 웨딩마치

기사입력 2019. 10. 12 17:48
이미지중앙

강남,이상화/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강남, 이상화 커플이 공개 열애 7개월 만에 수많은 스타들의 축복 속 부부가 됐다.

11일 강남과 이상화는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날 주례는 태진아가, 사회는 이경규가 맡은 가운데 김필과 샘 오취리가 축가를 불렀다.

결혼 전 기자회견에서 강남은 "금메달 같은 인생을 살아보겠다"며 "상화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봤는데 요정 같았다"고 이상화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2세에 대한 질문에는 "1년 뒤쯤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강남은 "신혼여행을 다녀오고 결혼생활을 즐기다가 2세를 낳고 싶다. 상화를 보호해주고 사랑해주겠다"고 밝혔다.

이미지중앙

결혼식 1부 행사가 끝난 뒤에는 강남은 물론 결혼식의 주인공 신부인 이상화가 취재진들을 맞이했다. 이상화는 "아직 어리둥절하다. 살면서 이렇게 떨린 적은 처음이다"며 경기를 뛸 때보다 더 긴장되는 순간임을 밝혔다.

이상화는 "사실 오빠가 무언가를 준비하겠다는 걸 눈치챘었다"며 결혼식에서 있었던 강남의 깜짝 이벤트에 대해 언급했고 이어 "항상 웃을 수 있게 서로 의지하며 힘든 것도 공유하면서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강남 역시 "결혼했으니 열심히 살고 노력도 많이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결혼식장에는 수많은 연예인들과 스포츠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사회를 맡은 이경규는 물론 조현재-박민정 부부, 광희, 김창열, 이아현, 조정민, 양정원, 위너 이승훈, 장문복, 진아름, 최여진, 김환 아나운서, 윤정수 등이 참석했다. 피겨퀸 김연아 역시 결혼식 축하를 위해 하객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미지중앙

유인영,박준형,돈스파이크,조현재,태진아,양희은 인스타


또한 스타들은 강남, 이상화의 결혼식 사진을 SNS에 공개하며 축하를 이어가기도 했다. 돈스파이크는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또 두 솔로가 사라지는군....경축!!!!"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남겼고 god 박준형은 "요오우~ 리틀부라덜쓰 강남쓰 결혼진심으로 축하해 매애앤~ 너무멋찌구 자랑스럽다! 리틀씨쓰터 상화쓰으랑 하느님의축복으로 이뿐 사랑쮸욱하길...글구 쪽꿈한 강남쓰들 마니 만들길~ 뭔쥐알쥐?^^기릿 빼애앰!!!"이라며 강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양희은은 "오늘 이상화.강남 결혼식에서, 덕분에 사진에 모자이크 치는것 배웠당!"이라고 센스 있는 하객 참석 후기를 전하기도 했고 유인영은 "꼬마신랑 아름다운 신부님과 행복하세요"이라는 글을 남기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 외에도 조현재는 "강남 이상화 행복한 결혼식~^^"이라고 했으며 주례를 본 태진아는 "강남 이상화 축 결혼.사랑해요"라고 글을 게재했다. 또한 황치열은 "강남아 결혼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자! #강남#이상화#미남미녀#최고의하루가되길#행복만가득하길"이라고 축하했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결혼을 마친 뒤 몰디브로 신혼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