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팝업★]'런닝맨' 강한나, 솔직 근황 토크로 전한 연애사..."1년새 이별, 아픔 극복"

기사입력 2019. 11. 11 10:30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이미지중앙

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강한나가 최근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잔치에 초대받지 못한 금지 동물을 찾는 '신비한 동물농장'레이스가 펼쳐졌고 강한나, 현아, 이국주, 에버글로우 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강한나는 '런닝맨'의 패밀리라고 불릴 정도로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한 인물인만큼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특히 강한나는 1년만의 출연에 반가움을 더했다. 강한나는 근황을 묻는 질문에 "요즘 쉬고 있다. 누워만 있었다"고 답했다. 유재석은 강한나에게 "인터뷰를 보니 서른두 살에 결혼하고 싶다던데 잘 진행되고 있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한나는 "그사이에 이별을 겪었다"며 갑작스레 최근의 연애사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하하는 "이제 마지막 사람 만날 것이다"며 위로를 시도했지만 전소민은 "내가 보기엔 한 명 더 있고 그 다음 사람"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은 "괜히 누워만 있던 것이 아니다. 각자 생각하는 이별 극복 방법을 말해달라"고 말하며 멤버들의 조언을 구했다.

강한나는 "이제 극복해서 정말 괜찮다"고 말했지만 멤버들은 강한나에게 계속 위로를 건네 웃음을 안겼다. 이날 강한나는 연애사를 깜짝 공개하는 등의 거침 없는 입담을 뽐내는 것은 물론 넘치는 흥으로 1년만의 예능 출연이 무색할만큼의 활약을 펼쳤다.

강한나는 방송 당일에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더니 방송 다음날까지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한나는 '런닝맨'은 물론 '마스터키', '혼족어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강한나는 Olive 예능 '치킨로드'에서 '미식 모범생'의 면모를 보이며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털털한 매력과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강한나의 예능 출연이 점점 더 대중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