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잠시만 안녕" 홍종현, 오늘(2일) 입대‥충남 논산훈련소 입소

기사입력 2019. 12. 02 07:30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홍종현 인스타


배우 홍종현이 오늘(2일) 입대한다.

지난달 11일 홍종현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2월 2일 배우 홍종현이 충남 논산훈련소를 통해 입대한다"고 밝혔다.

홍종현은 충남 논산시 연무읍 죽평리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 입대한다.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

최근 종영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을 마지막으로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나게 된 홍종현은 이날 훈련소 입소 전 간단하게 취재진, 팬들과 만나 인사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앞서 홍종현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종영 인터뷰에서 헤럴드POP에 "심정으로 동요하는 부분은 없다. 당연히 남자라면 가는 일인데, 저는 늦게 갈 뿐이다. 오히려 드라마가 끝나고 군대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다"라고 미리 입대 소감을 전하기도 했던 바.

지난 2007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홍종현은 배우로 변신해 2008년 영화 '쌍화점'에 출연해 화제에 올랐다. 이후 드라마 '멘땅에 헤딩', '난폭한 로맨스', '전우치', '달의 연인-보보 경심 려', '절대 그이'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했던 홍종현은 입대로 열일행보를 잠시 멈추게 됐다. 그러나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가는 것인만큼 2년 후 어떤 늠름한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으로 돌아오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홍종현은 오는 2021년 6월 17일 제대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