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장재인, 18일 미니앨범 '이너 스페이스' 발매→콘서트‥4년만 컴백(공식)

기사입력 2019. 12. 03 13:39
리얼라이프
★천연 자일리톨의 상쾌하고 달콤한 맛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4년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3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N.E.P)는 “장재인이 오는 18일 네 번째 미니앨범 ‘INNER SPACE(이너 스페이스)’를 발매한다”며 “이와 동시에 22일 단독 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윤종신 큐레이티드 19 장재인 비너스)’를 개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INNER SPACE’는 지난 2015년 발매한 ‘LIQUID(리퀴드)’ 이후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이번에도 장재인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타이틀곡 작곡, 편곡까지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향취를 고스란히 녹여냈다.

또한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장재인은 오는 22일 ‘단독 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를 개최, 담백하고 진솔한 마음을 담은 노래들로 현장을 찾은 관객에게 따뜻한 위로와 몽환적 신비를 선사할 예정이다.

장재인은 지난 2010년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OST ‘Please(플리즈)’로 데뷔한 후 ‘Day Breaker(데이 브레이커)’, ‘겨울밤’, ‘서울 느와르’, ‘선인장’ 등 특유의 색깔이 짙게 밴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가요계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여기에 ‘최강배달꾼’, ‘리턴’ 등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으며, 지난 2일 발매한 SBS 월화드라마 ‘VIP’ OST ‘Shame on You(셰임 온 유)’를 통해 특유의 고혹적인 보이스로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각종 OST 참여는 물론 오랜만의 신보 발매와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그야말로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장재인이 4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을 통해 또 어떤 음악 세계를 펼쳐낼지 리스너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는 22일 현대카드 UNDERSTAGE에서 개최되는 장재인의 단독 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의 티켓은 오는 5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N.E.P)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