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쇼챔피언' 마마무, 'HIP'으로 출연 없이 1위 '4관왕'..AOA 컴백[종합]

기사입력 2019. 12. 04 20:12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쇼챔' 방송화면 캡처


마마무가 12월 첫째 주 1위의 주인공이 됐다.

4일 방송된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에서는 마마무가 'HIP'으로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4관왕에 등극했다.

이날 1위 후보 TOP5에는 마마무의 'HIP', 아스트로의 'Blue Flame', 아이유의 'Blueming', AOA의 '날 보러 와요', 엑소(EXO)dml 'OBSESSION'이 올라 경합을 벌인 끝에 마마무가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마마무는 영상을 통해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함께 고생해주신 무무(팬덤명)들 너무 감사하다. 앨범 고생해주신 모든 분들, 멤버들 모두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날 새 앨범 'NEW MOON'으로 컴백한 AOA의 컴백 무대로 꾸며 눈길을 끌었다. 무대 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설현은 "많은 분들이 벌써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게 활동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혜정 또한 신곡 '날 보러 와요'와 관련 "AOA의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소개했으며, 찬미는 신곡의 포인트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는 강렬한 비트와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 이어진 무대에서 AOA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매혹적인 비주얼,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무대를 꾸며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아스트로, 성민, AOA, 인순이, 김장훈, CIX, 스윗소로우, 김영철, 우주소녀, 세븐어클락, 네이처, 1TEAM, 뉴키드, 희나피아 등 아티스트가 출연,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