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조하도, '가요TV 가요대상' 올해의 가수상 수상

기사입력 2019. 12. 23 18:4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자반고등어’, ‘웃으며’ 등 재치와 감동을 겸비한 명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조하도가 가요TV 2019가요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성인가요 대표채널로 급부상한 가요TV에서 성인가요 공식 방송채널 사상 최초로 개최한 가요대상 시상식이 지난 12월18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목동 문화예술회관 2층 라온홀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수상무대에 선 가수로는 안다성와 송춘희가 공로상을 받았으며 인기가수 진미령, 강진, 김용임, 박구윤, 현숙, 이애란, 문희옥, 이용, 박진도, 김연숙, 박우철, 배일호, 이동준, 박주희, 이진관, 최영철, 김장수 등 많은 가수들의 열띤 수상 축하무대가 이어졌으며 코미디언 출신가수 조영구, 문영미, 이경애도 수상 무대에 올랐다.

작곡가로는 김진룡(남행열차, 거짓말, 만약에)과 김영철(꽃바람여인)이 작곡가상을 수상했으며 장윤정의 최신인기곡 ‘당신편’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가수 권노해만 이 조하도, 은정은, 박윤, 하태춘, 행숙이 와 더불어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였고, 연예보도상은 김명철 기자가 수상했다.

오전10시부터 진행 된 방송 라이브공연 사전녹화에서 가수 권노해만은 대표곡 ‘천운’을 열창하여 특유의 퍼포먼스와 재치있는 무대매너로 주목받았다.

식전행사로 가요TV 안영일 대표가 회장으로 취임하며 2020년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