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팬 콘서트 못 온 팬들 위해"..전효성,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지극한 팬♥

기사입력 2020. 01. 08 10:41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전효성이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솔로곡 ‘Good-night Kiss’, ‘나를 찾아줘’, ‘반해’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기존 안무와 다른 새로운 버전의 안무를 선보여 신선함을 더했다. 전효성은 새롭게 구성된 안무임에도 댄서들과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효성은 캐주얼한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함과 섹시함을 더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특히 전효성은 지난 2019년 12월 28일 개최된 팬 콘서트에 오지 못한 팬들을 위해 안무 영상을 게재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지난 6일 전효성은 팬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시크릿 메들리와 ‘꿈이었니’ 어쿠스틱 버전 영상을 공개해 감미로운 보이스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기도 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또한 전효성은 지난 2019년 11월 21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신곡 ‘STARLIGHT’를 발매했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2019년 12월 28일 팬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자료제공 - JHS 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