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건나블리 잇는 핵귀요미"..박주호♥안나 셋째 출산, '슈돌'서 볼 수 있을까

기사입력 2020. 01. 17 09:47
이미지중앙

안나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박주호 안나 부부가 셋째를 출산했다. 건나블리의 뒤를 잇는 새로운 동생의 탄생에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박주호의 아내 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3.01.2020 Hello there baby Park. And happy birthday 박주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란색 옷을 입은 갓 태어난 아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그마한 아기 손이 너무나 사랑스럽다. 안나에 따르면 지난 13일 셋째를 출산했다. 나은, 건후의 동생이 탄생한 것.

이 같은 소식에 대중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박주호는 나은, 건후 남매들과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함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남매들은 지난 2018년 첫 등장과 동시에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고 나은에 이어 건후까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인기에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

이미지중앙

박주호 인스타


때문에 이들에게 동생이 태어났다는 소식은 더욱 큰 축하를 불러모으고 있다. 건나블리라는 애칭까지 생길 정도로 사랑스러운 나은, 건후 남매의 동생은 또 어떤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할 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앞서 지난해 21일 열렸던 '2019 KBS 연예대상'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대상을 수상한 박주호는 수상 소감을 말하는 자리에서 "나은이와 건후의 동생이 생겼다. 내년에는 세 아이의 아빠로 살아가겠다"고 아내 안나의 셋째 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그리고 채 한 달이 지나지 않아 셋째를 품에 안게 된 두 부부.

현재 이들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만큼 셋째 역시 '슈돌'에서 공개될 가능성 역시 있다. 건나블리 동생의 사랑스러운 모습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