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유인영, 강렬한 레드 립으로 매혹적인 세련美..'그라치아' 비하인드 공개[화보]

기사입력 2020. 01. 20 08:06
이미지중앙

WIP(더블유아이피) 제공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배우 유인영의 고혹미가 돋보인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20일 공개됐다.

최근 배우 유인영과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함께한 2월 호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20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이 선보인 유인영의 A컷 못지않은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각기 다른 컨셉의 헤어스타일과 의상,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하며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했다. 손에 들고 있는 립 제품의 컬러 만큼이나 매혹적이고 아름답게 빛나는 유인영의 붉은 입술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유인영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화보 촬영에 몰입한 모습인데, 진지한 표정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유인영은 센스 넘치는 포즈와 풍부한 표정, 적극적이고 프로패셔널한 태도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었다고. 더불어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더없이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2월 호 화보와 비하인드 컷을 통해 역대급 미모를 과시한 유인영은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와,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캐스팅’에 출연하며 2020년에도 눈부신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배우 유인영의 ‘그라치아’ 2월 호 화보 비하인드 컷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