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종합]"시간 같은 약"..씨잼, '해킹' 아닌 폭풍 '럽스타' 굳건한 마이웨이 행보

기사입력 2020. 01. 21 20:13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씨잼이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추가 사진을 공개하며 당당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1일 오후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간같은 약"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잼은 여자친구를 끌어안은 채 행복한 일상을 즐기고 있다. 지난 9일부터 시작된 럽스타그램이 그대로 이어져오고 있는 셈.

씨잼은 9일 여자친구와 함께 하는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이에 그의 열애설은 자연스럽게 불거졌지만 당초 그는 "해킹"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해킹이라고 보기에는 이후 그의 SNS는 너무나 럽스타그램으로 가득했다. 씨잼은 여자친구로 보이는 여성과 다소 과감한 스킨십을 하고 있는 사진들도 개의치 않고 올렸으며 사진과 함께 "You need help and i need you(너는 도움이 필요하고 나는 너가 필요하다)"는 글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미지중앙

씨잼 인스타


이는 대중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모았다. 씨잼의 이름은 이틀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기록했을 정도. 그러나 씨잼은 이 같은 상황에 전혀 개의치 않았다. 흡연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여자친구와 찍은 또 다른 사진까지 추가 게재했다.

씨잼을 향한 대중들의 관심은 여전히 계속되는 상황. 그의 열애를 지지하고 축하하는 소리도 높지만 과거 마약 투약으로 인해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음에도 대중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마이웨이 행보에 눈살을 찌푸리는 시선들도 있다. 씨잼의 이 같은 당당한 행보가 계속 이어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씨잼은 지난 2016년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하지만 지난해 8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대마초 흡연 혐의)로 1년 6개월에 징역과 2년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으며 물의를 빚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