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방탄소년단, 열정 가득 '블랙 스완' 안무 연습中..멋지고 귀엽고 섹시하고 다해

기사입력 2020. 01. 26 00:15
이미지중앙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방탄소년단이 '블랙스완' 안무 연습 중이다.

25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2020.01.24 #BTS #방탄소년단 #실시간방탄 #BlackSwan #MAP_OF_THE_SOUL_7"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탄소년단이 '블랙스완' 무대를 위해 연습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진 개인 사진에서는 RM, 진, 제이홉은 스트레칭을 하고 있고 슈가는 바나나를 먹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막내라인 지민, 뷔, 정국은 살짝 지친 듯한 표정임에도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 무대를 위해 열정적으로 임하는 자세가 글로벌 스타답다.

이미지중앙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



오는 2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에서 릴 나스 엑스, 빌리 레이 사이러스, 메이슨 램지, 디플로 등과 함께 '올드 타운 로드 올스타(Old Town Road All-Stars)'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8일(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서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지난 17일 선공개한 곡 '블랙 스완(Black Swan)'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하고 오는 4월 11일-12일, 18일-19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BTS MAP OF THE SOUL TOUR'를 개최한다. 이후 4월 25일부터 미국 산타클라라, 로스앤젤레스, 댈러스, 올랜도, 애틀랜타, 뉴저지, 워싱턴 D.C, 시카고, 캐나다 토론토,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스페인 바르셀로나,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사이타마, 도쿄 등 북미, 유럽 및 일본 주요 도시에서 본격적인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