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널 구원해줄게"‥마마무 문별, 야누스 같은 '달이 태양을 가릴 때'

기사입력 2020. 02. 14 18: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화려한 솔로로 컴백한다.

문별은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4일 'DARK SIDE OF THE MOON'의 선공개 곡 '낯선 날'로 화제를 모았던 문별은 '달이 태양을 가릴 때'로 본격 솔로 시동을 건다. 특히, 지난 13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해 역대급 화제성을 보여줬다. 성별에 상관없이 장르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호평받았다.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는 강렬하고 펀치감 있는 비트의 힙합 댄스 곡이다. 내면의 이중성을 '일식'에 빗대어 표현했고, 어둠을 별처럼 비춰주겠다는 '문스타'가 등장해 선명한 대비를 보여준다.

가사는 '몬스터'와 '문스타'의 싸움이다. 어둠으로 잠식하는 몬스터와 구원하려는 문스타의 대비가 마치 우리 내면 속의 선과 악을 닮은 듯한 느낌을 준다. '달'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양면성을 극대화한 가사가 특징이다.

달달 무슨 달/너를 지킬 Moonstar/달 저편에 숨어/빛을 삼킬 Monster/달달 무슨 달/너를 지킬 Moonstar/암전된 세상을 집어삼켜 What

달이 태양을 가릴 때/그 빛을 잃어 어둠이 내릴 때/별이 되어 널 비출게/어둠을 딛고 light up light up light up/널 구원해줄게 with my light/(달달 무슨 달 다 집어삼킬 Monster)/달이 태양을 가릴 때/환한 빛으로 널 가득 채워줄/별이 되어 널 비출게

이외에도 총 5곡이 수록되어있다. 실키한 음색의 'mirror', 나 자신을 사랑하자는 'ILJIDO', 중독성 있는 비트의 'MOON MOVIE', 펀치와의 컬래버 '낯선 날', 문별의 진심이 담긴 '눈'까지 꽉 채웠다.

과연 문별은 독보적인 여성 솔로 가수로 거듭날 수 있을까. 문별의 카리스마 넘치는 활동을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