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lave Could not connect: Access denied for user 'servuser'@'localhost' (using password: YES) [어게인TV]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음주→넥타이 오지랖 문가영에 '당황'

헤럴드 팝

방송

[어게인TV]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음주→넥타이 오지랖 문가영에 '당황'

기사입력 2020. 03. 19 06:30
이미지중앙

사진=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이영원 기자]김동욱이 문가영을 만났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극본 김윤주, 윤지현/연출 오현종, 이수현) 2회에는 카리스마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트러블메이커 배우 여하진(문가영 분)의 첫만남이 담겼다.

여하진은 자신을 괴롭히는 고유라(유라 분)에게 망신을 주는 이정훈의 영상을 보고 "되게 멋있다. 뉴스가 이렇게 재밌는 건지 몰랐다. 이정훈 앵커님 만나는 거 기대도 되고"라고 들떠했다.

소속사 대표 박경애(이수미 분)은 "나 우리 하진이한테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만들어드리고 싶어서 잡은 건데 잘할 수 있냐"고 걱정하며 청심환을 줬다. 여하진은 "청심환 말고 좋은 방법이 있다"며 매니저 문철(신주협 분)에게 커피에 술을 타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이정훈이 "인터뷰할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서 찾아왔다"고 대기실로 들어왔다. 여하진은 "TV로 볼 때마다 잘생기고 목소리도 좋으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가 여하경에게 혼났다. 이정훈은 "예상 질문지가 큰 도움이 되지는 않을 거다"고 말했다. 이에 여하진은 "다행이다. 열심히 안 읽었다"며 해맑게 웃었다. 하진은 이어 "넥타이 다른 것은 없냐. 화사한 것으로 꼭 바꾸시라. 그거 진짜 아니다"라며 오지랖을 부렸다.

이정훈은 술 탄 커피를 잘못 고르고 "커피 맞냐. 술맛이 나는 것 같다"라고 했다. 여하진은 "바뀌었다. 그거 제 거다. 잘못 드렸나 보다"고 했고, 이정훈은 "지금 생방송 앞두고 술 드신 거냐"라고 어이없어했다. 이에 여하진은 "아니요. 전 안 마셨고 앵커님이 마셨잖아요 지금"이라고 했다.

이정훈은 "여하진 어떠냐. 예쁘냐"고 묻는 조일권(이진혁 분)에게 "생각보다 훨씬 더 또라이다"고 했다. 그는 유태은(윤종훈 분)에게 전화해 "술이 아니어도 오늘 사고 한번 크게 칠지도 모른다. 술보다 위험한 여자랑 인터뷰하게 될 거다"라고 예고했다.

이후 인터뷰에서 이정훈은 여하진에게 '860만 팔로워'에 관해 언급하며 "sns에서 보여주는 모습들을 보면 일관성이 없고 변덕이 심하더라"고 했다. 그는 "자신의 태도가 대중에게 영향을 미칠 거란 생각은 하지 않냐. 그렇게 이야기를 바꾸는 이유가 뭐냐"며 공격했다.

이에 여하진은 "확실한 이유가 있다. 그런데 기억나지 않는다"고 했고, 이정훈은 기억도 하지 못하면서 확실하다 하는 거냐고 비꼬았다. 여하진은 "난 그냥 내 감정에 솔직한 거다. 복잡한 건 싫다. 다섯이나 여섯까지만 세면서 살고 싶다"고 했다.

이것은 이정훈의 첫사랑이자 죽은 연인 정서연(이주빈 분)이 한 말과 똑같은 이야기였다. 이정훈은 여하진에 놀라 방송사고를 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