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성범죄 혐의' 승리, 군입대 동행 여친 정체가..

기사입력 2020. 03. 26 10:23
이미지중앙

승리의 입대현장에 배우 유혜원이 동행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9일 승리는 강원도 철원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현역 군 생활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승리는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수한 복장으로 취재진을 향해 인사를 했다. 버닝썬 사태 등을 묻는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승리의 입대 당시 그의 여자친구가 동행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승리가 내린 차량 속 강아지가 과거 승리와 열애설이 났던 배우 유혜원이 키우는 견종과 동일해 보인다는 것. 실제 영상에서 해당 내용이 포착되기도 했다.

열애설의 주인공은 광고계에서 주목받는 모델이자 배우 유혜원. 그는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이자 의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청순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이후 손석구가 소속된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앞서 2018년 중국의 시나연예가 승리와 유혜원이 1년 정도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는 내용의 열애설을 발표한 지 2년 만에 또 다시 불거진 열애설. 이후 승리와 유혜원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함꼐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포착되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SNS 속 같은 장소, 커플 액세서리, 의상 등을 근거로 들며 증거로 제시하기도. 현재 유혜원의 SNS 열애 주장 증거들이 담긴 사진들은 삭제된 상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