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팝업★]남궁민·이다해·이선빈·진지희·박병은·박성웅, 덕분에 챌린지로 의료진 격려

기사입력 2020. 05. 17 20:30
이미지중앙

사진=남궁민, 이다해, 이선빈, 진지희, 박병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남궁민, 이다해, 이선빈, 진지희, 박병은, 박성웅이 덕분에 챌린지에 뜻을 모았다.

배우 남궁민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효림, 이청아의 지목을 받아 수줍지만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의료진여러분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이겨냅시다"고 전했다.

배우 이다해는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와의 힘겨운 싸움에 앞장서서 고생하고 계신 우리 자랑스러운 의료진 여러분! 당신들이 있어 든든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아나운서 류이라 언니 덕분에 #덕분에챌린지 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제 주변에도 챌린지 이어나가며 건강한 바이러스만! 전파하겠습니다! 국민 여러분! 그리고 의료진여러분 힘내세요!!!!!! #의료진덕분에"라고 말했다.

배우 이선빈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선배님들과 지인분들의 지목으로 뜻깊은 챌린지에 동참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최선을 다해주시는 대한민국의 모든 의료진분들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이 좋은 뜻을 함께 이어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다음 챌린지 지목은 박보영 선배님, 이가현, 김성진, 김형원, 박아론입니다!!"고 밝혔다.

배우 진지희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하게도 배우 남지현 언니의 지목으로 #덕분에챌린지 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밤낮으로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과 방역 관계자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 역시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꼭 실천하여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루 빨리 건강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며 "저와 뜻을 함께해주실 분은 배우 오재무 오빠와 피겨스케이팅 선수 박소연 언니 입니다"고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 받았다.

배우 박병은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덕화 선배님, 배두나 배우님, 배누리 배우님, 설현 배우님, 권민아 배우님, 김새론 배우님 이분들의 감사한 지목을 받아 #덕분에챌린지 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며 "코로나19에 맞서 자신의 모든것을 던져주시는 의료진 여러분께 가슴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염의 두려움속에서도 절대 밀리지않는 여러분의 숭고한 희생에 국민들은 존경의 마음을 표합니다. 하루빨리 이 사태가 진정되어 모든분들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기를 바라고 바라겠습니다. 늘 건강 하시고 행복 하시길 빌겠습니다"고 기원했다.

배우 박성웅은 같은 날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준석님, 주지훈 배우의 지목으로 뜻깊은 챌린지에 동참합니다"며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최선을 다해주는 대한민국의 모든 의료진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의료진 #덕분입니다 우리 일상의 진정한 영웅입니다. 다음으로 #신은정 #이상윤 #이선빈 배우 #덕분에챌린지 이어가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처럼 동료들로부터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지목된 수많은 스타들이 동참, 좋은 취지를 계속해서 이어가며 코로나19 최전선에서 힘껏 싸우고 있는 의료진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