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팝업★]이세영, ♥남친+다이어트까지 화제ing..43kg 인증→'목표 -2kg' 선언(종합)

기사입력 2020. 05. 22 15:27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이세영 인스타


개그맨 이세영이 재일교포 남자친구와의 공개 열애에 이어 다이어트 선언으로 또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앞서 지난 21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목표까지 -2kg 남음"이라는 글과 함께 체중계에 올라선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이세영의 몸무게는 43.8kg이었다. 이세영은 신장이 158cm로 알려져 있어 현재 이미 저체중인 상황이지만 2kg 추가 감량을 선언하면서 지나치게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니냐는 걱정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같은 다이어트 선언에 이세영의 이름이 수시간 동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으자 이세영은 다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오랜만에 실검 감사해요"라는 글로 화답했다. 또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운동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임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미지중앙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캡처


이세영은 지난해 재일교포 연하의 남자친구와 열애 중임을 공개하고 현재는 그와 함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운영하고 있다. 일본어 전공자였던 이세영이 휴식기에 공부를 다시 시작하면서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났고, 그의 고백으로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이세영은 자신의 SNS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자친구와의 유쾌하면서도 달콤한 일상을 가감없이 공개해왔다.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지난 21일에는 자고 있는 남자친구의 옆에서 최근 유행 중인 비의 '깡' 춤에 도전하는 콘텐츠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처럼 열애에 이어 다이어트까지 이세영의 반가운 근황에 네티즌들 역시 관심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세영은 2011년 MBN 개그맨 1기로 데뷔, tvN '코미디 빅리그', 'SNL 코리아' 등을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