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종합]이윤진, 소다남매 프로필 사진 공개‥'♥이범수'와 똑닮은 붕어빵 비주얼

기사입력 2020. 05. 22 16:39
이미지중앙

이윤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이 소다남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본인 및 소다남매와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다남매는 어느덧 훌쩍 자란 모습으로 깜짝 놀라게 했다. 다을이는 이범수가 웃을 때와 비슷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웃을 때 들어가는 보조개가 인상적이다.

또 소을이 역시 폭풍성장했다. 소을이는 프릴이 달린 원피스를 입고 양갈래 머리를 해 귀여움을 자아낸다. 소을이 역시 환하게 웃으며 러블리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또 소다남매의 투샷도 귀여웠다. 소을이는 동생 다을이를 백허그하며 동생을 아끼는 누나의 모습을 보여줬다. 다을이도 소을이의 손을 맞잡으며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소다남매는 이범수와 똑닮은 비주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미지중앙

이윤진 인스타그램



이윤진의 프로필 사진도 공개됐다. 이윤진은 흰 셔츠를 입고 블루 컬러의 귀걸이로 포인트를 줬다. 또 깔끔한 단발머리로 세련미를 더했다. 이윤진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상당한 미모를 자랑했다.

이윤진과 소다남매의 프로필 사진에 대중들도 깜짝 놀랐다. 귀여운 소다남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이윤진의 사진에 이범수에게 부러움이 쏟아졌다.

앞서 지난 2016년 이범수, 이윤진 부부는 소다남매와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귀여운 소다남매의 일상은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이후 4년이 흐른 지금, 소다남매가 예쁘게 성장해 대중들은 엄마 미소를 짓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