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한소희, 순수+청순 여신美→멋쁨 폭발 카리스마 눈빛..팔색조 매력[화보]

기사입력 2020. 05. 23 08:26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배우 한소희의 4色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독보적인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배우 한소희가 드레스퍼퓸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어 화보가 공개 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소희는 핑크색 원피스로 청순함을 자랑, 꽃을 바라보며 수줍은 미소로 순수한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그레이 수트에 시크한 표정으로 ‘멋쁨’ 가득 카리스마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의상과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 한소희의 포즈와 눈빛은 ‘7가지 향기로 스타일링 한다’라는 컨셉에 완벽히 부합, 거부할 수 없는 한소희 만의 7가지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훔친다.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화려한 비주얼 덕도 있지만 대선배들 사이에서 밀리지 않고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낸 탄탄한 연기력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여다경은 겉으론 도도하고 완벽해 보이지만, 내면에서는 끊임없이 의심과 질투, 불안 등 수많은 감정들이 휘몰아 치고 있던 인물. 순간 울컥 하고 쏟아지는 감정들을 표현해 내는 한소희의 디테일한 연기력은 극의 몰입을 도왔다.

이처럼 섬세한 연기력부터 광고계를 접수한 스타성 까지, 차세대 스타를 향해 발돋움을 하고 있는 한소희의 다음 행보에 대중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늘 밤 10시 50분 JTBC에서는 한소희가 출연한 ‘부부의 세계’ 스페셜이 방영된다.



사진제공=9ato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