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팝업★]한혜연, 12.5kg 감량→물오른 미모+스타일‥간헐적 단식·단마토의 힘?

기사입력 2020. 05. 23 17:21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12.5kg 감량 후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면서 대중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

22일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늘빛 니트 소재 원피스를 입은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한혜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니트 소재 원피스는 실제보다 다소 부해보일 수도 있지만 한혜연은 다이어트 성공 후 니트원피스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 대중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한혜연 인스타


한혜연은 SNS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사진을 게재하며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다운 패션 센스를 뽐내고 있다. 최근에는 티셔츠부터 초록색 바지, 노란색 구두, 레깅스에 자켓 패션까지 소화해내며 대중들에게 일명 '꿀팁'을 알려주기도.

한혜연은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2.5kg을 다이어트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한혜연은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한약 다이어트로 12kg를 두 달 만에 뺐다. 그런데 약을 끊고 2주 정도 만에 기하급수적으로 찌기 시작해 15kg가 쪘다"라며 "운동을 병행해서 시너지를 내면 좋은데 약을 먹는 동안에는 예민해진다"고 밝혔다.

이어 "살이 72kg까지 쪘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식단도 바꾸고 운동도 병행했다. 다이어트 보조제도 먹었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3월 방송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한혜연은 "요새 살이 점점 빠진다. 요새 토마토의 매력에 빠졌다. 설탕 뿌린 것처럼 달고 맛있다"라며 다이어트 식품으로 단마토를 언급하기도 했다.

다이어트 성공 후 세련된 스타일링을 직접 선보이면서 화제에 오른 한혜연. 앞으로 한혜연이 보여줄 패션 스타일링에 많은 대중들의 기대가 집중돼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