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어게인TV] '아는형님' 박하나X이학주X안보현, 롤모델 공개..."백종원, 하지원, 한석규"

기사입력 2020. 05. 31 06:30
이미지중앙

JTBC '아는형님'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안보현, 박하나, 이학주는 롤모델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밤 9시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박하나, 이학주, 안보현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부부의 세계'에서 무섭게 나왔다는 멤버들의 말에 이학주는 "어린이한테 책 읽어주는 캠페인을 했었는데 당시 읽었던 '이웃집 마법사'를 SNS에 올렸다"며 "네티즌들이 '이웃집 살인마' 읽어준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애에 대해 이학주는 "극중에서 사이가 안 좋은 캐릭터라서 거리를 둔 건 있었는데 같이 신을 할 때 엄청 챙겨주신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감독님한테 OK 사인이 났는데 무슨 동작을 추가하고 싶었다"며 "선배가 구르고 해야되는데도 이야기를 했더니 흔쾌히 좋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안보현, 박하나, 이학주는 롤모델을 공개했다. 먼저 안보현은 백종원을 꼽으며 "갖고 있는 것으로 재능기부하는 게 멋지고 언젠가는 나도 내가 갖고 있는 끼나 능력으로 재능 기부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로는 다양한 장르를 하시는 주지훈 선배님이 멋있고 그 발자취 따라가고 싶다"고 말했다.

박하나는 액션을 잘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하지원을 꼽았고, 이학주는 한석규를 꼽으며 '구타유발자들'을 재밌게 봤다고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