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장동건♥'고소영, 온라인 수업 체크→마트 나들이까지..주부 일상 속 미모 아우라[종합]

기사입력 2020. 07. 07 17:30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고소영 인스타그램


배우 고소영이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가운데 평범한 주부 일상부터 남다른 미모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소영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Goodnight"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안경까지 착용한 채 진중하게 노트북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꾸밈 없어도 자연스럽고 수수한 미모가 돋보인다. 다소 생소한 아이템인 안경을 통해 지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져 뜨거운 반응이 모였다.

이를 접한 동료 배우 이윤미 역시 "언니 뭐해요~ 진지모드. 화면이 궁금해요"라고 댓글을 달자 고소영은 "온라인 수업 체크"라고 답했고, 이윤미는 다시 "역시 멋진 엄마"라고 감탄했다. 이 같은 대화로 미루어 고소영 역시 여느 엄마들처럼 자녀들을 위해 온라인 수업을 점검 중임을 짐작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고소영 인스타그램


다음날인 7일에도 고소영은 평범한 주부로서 일상을 다시 한번 공유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스크 언제 벗을 수 있을까"라는 글을 적으며 마스크를 착용한 채 마트의 식품 코너에서 장을 보고 있는 사진을 게재한 것. 이윤미는 이에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미모"라고 댓글을 담겨 공감을 부르기도 했다.

온라인 수업부터 장보기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톱스타나 배우가 아닌 평범한 엄마로서 또 주부로서 고소영의 일상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월이 흘러도 우아하고 고혹적인 고소영의 미모만큼은 변함이 없어 그의 향후 행보에도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5월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뒀다. 지난 2017년 방송된 드라마 '완벽한 아내'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으며 최근 SNS를 이용해 근황을 공유,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