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오늘 신곡 'Monster' 파격 퍼포먼스 최초공개

기사입력 2020. 07. 08 15:41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슬기(Red Velvet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 퍼포먼스가 최초 공개된다.

‘아이린&슬기 더 스테이지’는 아이린&슬기의 신곡 ‘Monster’ 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8일 오후 8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아이컨택, 원테이크 등 다양한 버전의 무대 영상과 메이킹 클립, 인터뷰 영상이 순차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Monster’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자넬 지네스트라(Janelle Ginestra), 리에 하타(Rie Hata)가 작업, 아이린&슬기의 닮은 듯 서로 다른 매력을 담은 데칼코마니 안무를 콘셉트로, 에너제틱한 바운스가 느껴지는 군무, 거대한 거미 형상을 비롯한 다이내믹한 대형, 대담한 포인트 동작 등 임팩트 있는 안무들로 구성해 아이린&슬기의 강렬한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지난 6일 발매된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 ‘Monster’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우크라이나, 헝가리, 에스토니아, 벨리즈, 파나마가 추가된 전 세계 50개 지역 1위를 기록했으며,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및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이린&슬기는 오늘(8일) 오후 2시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