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살아있다', 1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올해 개봉작 흥행 TOP 3 등극[공식]

기사입력 2020. 07. 09 11:24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천윤혜기자]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 시너지, 신선한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가 1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남녀노소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살아있다'가 개봉 이후 15일 연속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누적 관객수 1,626,042명을 동원했다. 이는 설 연휴에 개봉한 '남산의 부장들'(최종 4,750,104명), '히트맨'(최종 2,406,232명) 이후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며 올해 개봉작 중 흥행 TOP 3에 등극한 것으로 '#살아있다'의 거침없는 흥행 위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렇듯 꾸준한 관객수를 동원하며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보이고 있는 '#살아있다'는 지칠 줄 모르는 장기 흥행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살아있다'는 정체불명 존재들을 피해 아파트에서 홀로 살아남아야 한다는 신선한 설정과 유아인, 박신혜의 매력적인 시너지, 긴장감 넘치는 전개 속 따뜻한 메시지로 올여름 극장에서 꼭 봐야 하는 오락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보는 내내 진짜 심장 쫄깃했고 배우들도 연기를 너무 잘하고 마지막까지 진짜 재밌게 봤습니다”(네이버_sine****), “스토리텔링과 몰입감이 뛰어난 영화!”(네이버_fore****), “스피드한 전개, 감각적인 음악들이 맘에 들었어요”(네이버_jiun****), “뛰어난 연출과 연기. 장르적 재미에 충실하다”(네이버_gmt8****),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었네요. 강력 추천합니다!”(네이버_dino****) 등 극찬과 추천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1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살아있다'는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에 힘입어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영화 '#살아있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