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영원히 반복 재생하고 싶어"..엑소 세훈&찬열만의 위트 있는 유혹 '10억뷰'

기사입력 2020. 07. 13 18:00
이미지중앙

엑소 세훈&찬열 '10억뷰' 뮤직비디오 캡처


[헤럴드POP=김은혜 기자]보이 그룹 엑소의 유닛 세훈&찬열(EXO-SC)이 위트 있는 곡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엑소 세훈&찬열은 13일 오후 6시, 정규 1집 앨범 '10억뷰'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10억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세훈&찬열은 작년 7월 첫 미니앨범 'What a life'의 발매 이후 약 일 년 만에 돌아왔다. 지난 앨범에서 "나는 놀려고 일해"라며 삶에 대한 자유로운 가치관을 드러냈다면 이번 10억뷰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을 계속 보고 싶다는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비유해 재치있는 새로운 매력을 전달했다.

타이틀곡 '10억뷰'는 세훈&찬열의 멜로디컬한 래핑이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핵심이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MOON'의 깊고 파워풀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어/영원히 반복 재생하고 싶어/저녁부터 until the dawn/넌 나의 인생곡 10억/Views 좋아요"

"곁에 있을 땐 네 숨소리마저 내겐 ASMR/우리 둘만 있으면 돼 이 환상의 웹드라마/4K 고화질 캠도 널 담기에는 부족해서/난 엄지를 들었네"


세훈&찬열은 지난 7일 '10CM'가 피처링한 정규 앨범 수록곡 '척'을 깜짝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세훈&찬열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자작곡이라는 점에서 화제가 됐다.

업그레이드된 위트와 힙함으로 무장한 세훈&찬열. 타이틀곡 10억뷰처럼 대중들을 반복재생하게 만들 수 있을지 세훈&찬열의 멋진 모험이 기대된다.

한편 엑소 세훈&찬열의 정규 1집 앨범 '10억뷰'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10억뷰의 뮤직비디오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