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팝업★]안지영, 1억원대 외제차 2년만 셀프 세차.."로고 중요, 궁둥이도 예뻐"

기사입력 2020. 07. 13 16:52
이미지중앙

유튜브 '안녕, 안졍' 캡처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1억원대의 외제차를 세차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0일 안지영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안녕, 안졍'을 통해 'n년 만의 첫 세차...이렇게 하면 큰일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안지영은 반팔 티셔츠에 핫팬츠를 입고 붉은빛의 틴트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안지영이 자신의 레인지로버 SUV 차량을 세차하는 모습이 담겼다.

차량 구매 후 2년 동안 단 한 번도 셀프 세차를 해본 적 없다는 안지영은 먼지가 잔뜩 낀 자신의 차를 보며 "더럽긴 하다 진짜"라며 머쓱해 했다.

이후 안지영은 차 구석구석 세척제를 뿌린 후 고압건을 들고 사정없이 물을 뿌렸다. 안지영은 특히 차량 앞뒤 로고를 집중적으로 닦았고, 스태프가 "왜 로고만 닦냐"고 하자 "여긴 중요한 부분"이라고 웃어보였다.

이어 "얘는 궁둥이도 예뻐"라며 자신의 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세차가 끝나갈 무렵 안지영은 "깨끗함이 보이냐"며 "이제 내 얼굴이 보인다"고 깨끗해진 차에 감탄했다. 또 "처음에 이 차를 데리러 갔을 때 비가 왔었다. 그래서 난 얘가 깨끗했던 걸 본 적 없다"고 털어놨다.

안지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차량을 공했다. 지난 2017년께 구입한 해당 차량은 레인지로버 벨라로 가격대는 1억 원 대로 알려져 있어 화제를 모았다.

한편 1995년생인 안지영은 지난 2016년 볼빨간사춘기로 데뷔해 뛰어난 작사, 작곡, 노래 실력으로 '우주를 줄게', '여행', '나만, 봄', '나만 안되는 연애', '썸탈꺼야'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또 지난 5월 '사춘기 2집 꽃 본 나비'를 발매해 타이틀곡 '품'으로 활동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안녕, 안졍'을 개설한 후 팬들과 소통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