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틴탑, '미치겠어' 스페셜 무대 예고..2.5세대 보이그룹의 명곡 역주행

기사입력 2020. 07. 16 09:16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데뷔 10주년을 맞은 틴탑을 향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그룹 틴탑이 최근 2.5세대 그룹 명곡 재소환 열풍의 중심에 선 가운데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미치겠어’로 스페셜 무대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 틴탑을 비롯, 제국의 아이들, 유키스 등 2.5세대 보이그룹들의 명곡이 재소환되며 역주행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일 공개된 ‘문명특급’ 틴탑 편 조회 수가 200만에 육박,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지난 10일 데뷔 10주년을 맞은 틴탑이 발표한 10주년 기념 ‘To You 2020’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차트인 한 것은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수 일째 이름을 올리며 틴탑을 향한 관심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음을 보여줬다.

최연소 보이그룹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틴탑은 ‘박수’,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To You’, ‘긴 생머리 그녀’, ‘장난 아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 최근 ‘문명특급’, ‘놀면 뭐하니?’ 등 방송을 통해 명곡들이 재소환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틴탑이 STATV ‘아이돌리그 시즌2’ 완전체 출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To You 2020’에 이어 ‘미치겠어’로 스페셜 무대를 선사하며 역주행 열풍을 이어갈 틴탑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틴탑이 출연하는 ‘뮤직뱅크’는 오는 17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