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팝's신곡]"다친대도 상관없어 "‥원더나인, 너를 위해선 'Bad Guy'도 괜찮아

기사입력 2020. 07. 16 18:00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원더나인이 섹시로 돌아왔다.

원더나인은 16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urn Over'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Bad Gu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른바 시한부 그룹인 원더나인은 끝을 보지만 새로운 마음으로 임했다. 계약 그룹으로 활동 종료가 얼마남지 않은 시점, 원더나인은 또다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했다. 8개월간의 공백기가 무색하다.

타이틀곡 'Bad Guy'는 파워풀한 비트에 날카로운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치명적인 섹시 콘셉트로 색다른 변신을 했으며, 귀에 꽂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따라부르기 좋은 멜로디다.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어둠의 길로 걸어가도 좋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악역도 마다하지 않은 강렬한 소망을 담은 곡으로, 원더나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치명적인 섹시함을 가득 담았다.

더 이상은 견딜 수가 없어/더는 보고 있을 수가 없어/너를 나의 품에 안고 싶어/그만 헤매 내 곁으로 와/너를 위해서 악역도 할게/Baby know I'm only you

널 위한 bad type/지키러 가 난 아마 지킬앤하이드/내가 더 미쳐만 가/힘든 너의 어깨를 감싸/나의 맘이 아파/더는 못 참아 crazy

이 밖에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록 밴드 스타일의 '파라다이스', 알앤비 장르의 '글로우', 하나에서 각자 홀로로 다시 시작하려는 메시지의 'Dream In the Sky' 등 꽉 채웠다.

원더나인이 활동 종료를 앞두고 팬들과의 추억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가운데, 그 진심이 전해질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