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가요

SuperM→NCT 127, '비욘드 라이브' 공연 사진집 9월 출시..순차 발매

기사입력 2020. 07. 30 14:28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의 공연 현장을 담은 사진집이 출시된다.

‘Beyond LIVE’ 사진집은 지난 4월 SuperM(슈퍼엠)을 시작으로 WayV(웨이션브이), NCT DREAM(엔시티 드림), NCT 127(엔시티 127), 동방신기, 슈퍼주니어까지 성황리에 공연을 펼친 6팀의 다채로운 공연 사진이 담겨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사진집에는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컷, 비하인드 컷 등 공연을 펼치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순간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더불어 9월 11일 발매되는 SuperM과 WayV의 사진집은 7월 30일부터 각종 온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9월 18일 발매되는 NCT DREAM과 NCT 127 사진집은 8월 7일부터, 9월 25일 발매되는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 사진집은 8월 14일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Beyond LIVE’는 SM엔터테인먼트가 지향하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기술과 공연을 결합한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로, 앞으로 다양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