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오! 문희' 나문희X이희준, 유쾌 현실가족 케미…스틸 6종 공개

기사입력 2020. 08. 01 15:27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오! 문희'가 두 모자(母子)의 유쾌한 현실 가족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케미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영화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찐가족 케미 스틸은 ‘문희’와 ‘두원’ 두 모자(母子)의 특별한 케미를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와 포기를 모르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농촌 곳곳을 누비며 범인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아웅다웅하면서도 서로를 의지하며 수사를 이어 나가는 두 모자의 티격태격 호흡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따뜻한 밥을 함께 먹고, 온몸으로 논두렁을 가르는 예측불가의 수사 과정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문희’와 ‘두원’을 담아낸 스틸은 현실 가족의 유쾌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다양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온 나문희와 이희준의 첫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찐가족 케미 스틸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각별한 모자 케미를 완성해낸 두 배우의 연기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평화로운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인간미 폴폴 나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긴장과 웃음을 오가는 수사 과정, 여기에 특별한 케미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더해진 '오! 문희'는 오는 8월 말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