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영화

오지호X신소율 '태백권' 20일 개봉…호기심 가득 2차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0. 08. 01 17:03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태백권'이 개봉일을 확정 지으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2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태백권'은 태백권의 전승자가 사라진 사형을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왔다가 지압원을 차리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예측불허 코믹 액션을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의 중앙에는 국내 유일의 태백권 전승자 ‘성준’(오지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자연의 섭리를 모티브로 한 무술답게 부드럽지만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태백권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그 뒤로 성준의 아내 ‘보미’(신소율)와 20년 동안 동고동락하며 태백권을 연마한 사형 ‘진수’(정의욱), 백두권과 금강권 고수들의 모습은 ‘예측불가 코믹 액션’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금손 지압사가 된 무림 고수 ‘성준’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오지호와 신소율 그리고 '공수도'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정의욱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은 제24회 부천국제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부문 경쟁작에 이름을 올리며 탄탄한 완성도와 재미를 겸비한 작품으로 일찌감치 주목받았다.

여기에 매 작품마다 독특한 아이디어와 콘셉트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최상훈 감독이 정통 무협과 코미디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색다른 장르의 탄생을 예고해 무더운 여름 극장가 비교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태백권'은 오는 20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